2019년 하반기 분양 관심 지역 중 하나인 고덕강일 4단지의 모델하우스 견본주택이 오픈했습니다.
고덕강일 공공주택지구 4단지 견본주택 운영 기간과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운영 기간 : 2019.08.30(금) ~ 2019.09.01(일)
운영 시간 : 10:00 ~ 17:00
운영 장소 : 고덕강일 공공주택지구 4단지 현장
자차로 이동하시는 경우 '서울특별시 강동구 강일동 114번지' 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서울SH공사에서 사이버 모델하우스도 운영하고 있으니 시간이 여의치 않으신 분은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확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장에 도착하면 다음과 같이 견본주택 가는 길을 친절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방문한 30일은 평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오셨습니다.
아이 손을 잡고 오신 분, 젊은 커플 분,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등 많은 분들이 현장을 둘러보고 계셨습니다. 현장 관계자의 비공식적인 의견에 따르면 오늘 하루만 1,000명도 넘는 분들이 다녀가신 것 같다고 합니다.
현장에 위치한 견본 주택이다 보니 어수선한 면이 있었지만, 입주 후 실제로 거주하게 될 현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이었습니다.
49A형이 들어서는 402동의 모습입니다.
실내촬영은 허가되지 않아 보여드릴 수 없는 점이 아쉬운 부분이네요. 실제 실내 모습은 평면도와 같이 깔끔하게 시공되어있었습니다.
실내촬영은 하지 못했지만, 허가를 받고 실내에서 보이는 창밖의 모습은 담아올 수 있었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건너편으로 3단지, 6단지의 모습이 보이네요.
한강이 북쪽에 있고 단지가 대부분 남향으로 조성되다 보니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한강뷰는 기대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대신 복도에서는 어느 정도 시원한 경치가 나옵니다.
402동 2층 복도에서 찍은 경치인데요, 고층으로 올라간다면 좀 더 좋은 경치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9A형이 들어서게 될 401동의 모습입니다.
마찬가지로 실내촬영이 허가되지 않아 내부 모습을 담아올 수 없었네요. 실내는 평면도대로 역시나 깔끔하게 시공되어있었습니다.
침실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앞에 단지에 막혀 402동보다는 조금 답답해 보이네요.
거실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아직 공사가 한창인 403동이 가깝게 보이네요.
평일임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실내가 상당히 붐볐습니다. 꼼꼼히 살피고 싶으신 분들은 시간의 여유를 충분히 갖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분양상담소도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현장에 설치된 상담소라 협소했고 상담 시간도 오후 5시까지로 한정되어 있어서 상담 대기가 많이 밀려있었습니다. 실제로 오후 4시경 430번대에서 대기표를 마감했는데, 실제 상담은 420번대까지밖에 못 받았습니다. 공사 현장이기 때문에 오후 5시 땡 치면 상담이 마감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꼭 시간의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며칠 안으로 다가온 고덕강일 4단지, 청약에 참여하실 분들은 꼭 견본주택과 현장을 방문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보다 생생한 정보를 많이 얻으실 수 있을 거에요. 그럼 모두 청약에서 원하시는 결과 얻으실 수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고덕강일지구와 관련 있는 9호선 연장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다음을 글을 참고해 보셔요.
9호선 4단계 구간 연장 개통시기는? 역은 어디에 생기는 것일까?
9호선 4단계 구간 강일, 하남 방면 추가 연장 논의! 사업은 추진 될 수 있을까?
[본 게시물의 내용은 공개된 자료를 바탕으로 개인적 견해를 추가한 것입니다. 최종 투자와 가치판단은 스스로의 신중한 결정에 의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택지개발지구 > 서울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덕강일4단지 임장 - 2019년 8월 26일 현장 사진 (0) | 2019.08.30 |
---|
댓글